반응형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8프로 방법!!

반응형



이번달만 메꾸면 다음달에 갚을 수 있는 분들, 소액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대출을 받기는 뭐하고 그렇다고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들을 보면 구글플레이로 유도해서 수수로40프로나 뺴먹는 양아치들이 진짜로 많습니다.

제발 이런데 사용하지 마시고 수수료 8%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시려면 물론 핸드폰 연체가 없어서 정보 이용료 결제가 가능해야 하고 [PAYCO] 어플과 원스토어를 통한 현금화 방법인 것을 참고 바라겠습니다.



먼저 원스토어를 다운 받으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핸드폰 인증을 받습니다.(지문등록및 등등)




그런 다음 원스토어 검색창에다가 '해피머니'를 검색하여 원하는 금액만큼 구입을 해줍니다.(한번에 한번 가능) 한곳에서는 한도가 있어서 저 5만원권중에 하나 구매하시다가 한도 뜨면 다른 5만원권으로 들어가셔서 사시면 됩니다.







원하는 금액만큼 사셨으면 해피머니 어플이나 PC에서 모두 충전을 해줍니다. 그런다음 페이코에 들어가셔서 오른쪽아래 더보기에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즉시충전으로 들어가 줍시다.









그러면 이렇게 충전 방식이 있는데 여기서 아까 샀던 해피머니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충전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수수료 8%가 발생하는데 10만원을 충전하면 92,000원이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이 됩니다. 물론 해피머니만 되는 것이 아니라 도서문화상품권도 되고 수수료도 똑같습니다.


포인트로 교환해 주신 다음에, 아까 더보기 메뉴에서 보았던 ATM출금에 들어가셔서 세븐일레븐이나 GS25중에 가까운 편의점 선택하셔서 가셔서 출금해 주시면 됩니다. ATM기로 가시면 포인트 출금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이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