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카드 긴급재난지원금 간단신청

반응형






긴급재난지원금이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에 대한 생활안정 및 경제 회복 지원을 목적으로 정부에서 전국민에게 지급하는 지원금입니다.
어떻게 신청하나요?
5월 11일부터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페이판을 통해 세대주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구원수 조회는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서비스 홈페이지(https://긴급재난지원금.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PC홈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신청 안내
1. 신청 기간
  • 2020년 5월 11일 ~ 5월 31일
  • ※ 단 2020년 5월 11일부터 5월 15일까지는 5부제 신청 예정. 출생년도 끝자리 기준 (마스크 5부제와 동일)
    월(1,6), 화(2,7), 수(3,8), 목(4,9), 금(5,0) 신청 가능
2. 신청 채널 및 신청 방법
  • 신한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PayFAN 신청
    접속 시 첫페이지 팝업창 클릭 or 메인화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메뉴 클릭 > 본인 인증(휴대폰 인증 or 카드 인증) > 신청 버튼 클릭
  • 전용 ARS 신청
    • - 신한카드 회원 : 1522–7777 > 재난지원금 신청 선택 > 신한카드 회원 선택 > 개인정보 활용 동의 > 주민등록번호 입력 > 신청 확인
    • - 신한카드 비회원 : 1522–7777 > 재난지원금 신청 선택 > 신한카드 비회원 선택 > 신한카드사에서 전화 연락(CRM영업팀) > 본인 확인 후 신청 접수
  • URL/QR 신청
    신청 페이지 URL 클릭 or QR 촬영
어떻게 사용하나요?
신청 후 본인이 보유한 신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단, 신청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속하는 17개 광역시도 내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거래 등 일부 업종에서 사용이 제한됩니다.



사용가능한곳과 불가능한곳


https://dobbylife.tistory.com/25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