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동숲 여욱마켓 해금시간과 등장시간 미술품진품가품 정리 !

반응형







먼저 아직 1.2.0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안하신 분들은 [+]버튼을 눌러 옵션탭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인터넷으로 업데이트를 눌러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1. 먼저 박물관 부엉에게 말을 걸면 이런식으로 미술품 전시를 시작해도 괜찮을 것 같다면서 미술품을 얻으면 기증을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이게 안뜨시는 분들은 아직 박물관에 곤충이나 물고기,화석 등등 적당히 전시를 먼저 해야될거 같습니다.


부엉의 말을 듣고 하루가 지나 다음날이 되면 여울이가 "요즘 우리 주변 섬에 출처가 의심쩍은 미술품을 파는 수상한 인물이 출몰한다"고 말을 합니다. 그 다음에 비밀 해변으로 가보면 여욱의 배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다고 뜹니다. ( 여울이의 멘트가 없어도 여욱이가 출몰한다고 합니다.)


2. 이 배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조금더 스토리를 해야하는데요. 이 배가 있다는 것은 섬안에 여욱이가 있다는 것이므로 여욱이를 찾아서 말을 겁니다. 말을 걸면 미술품을 판다고 하는데 엄청 비싸게 부릅니다. 너무 비싸다고 하면 5천벨 정도로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3. 여욱이에게 구매한 물품을 부엉에게 기증합니다. 기증을 하면 미술관을 위한 증축공사에 들어간다고 말합니다.


4. 다음날로 이동하면 박물관 공사에 들어가는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다시 다음날로가면 새롭게 만들어진 박물관이 완료 되어 있습니다. 


5. 하지만 아직 여욱이의 배로 못들어 가는데요, 여욱이에게 가서 다시 말을 걸면 여욱 마켓으로 오라고 합니다. 이제  여욱 마켓의 해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여욱이의 배에 들어가면 4개의 미술품 중에 한개만 사실수 있게 됩니다. 이 미술품중에는 진품과 가품이 섞여 있습니다. 

이번작에서는 난이도가 꽤나 올라갔었는데 카페의 능력자 분께서 벌써 정리를 해놓으셨습니다.


그리고 여욱이의 배가 뜨는 시간은 랜덤인것 같습니다. 아마 하루하루 타임슬립을 하면서 봐야 할것 같은데요. 여욱 마켓이 북쪽 해변에 있는 날에는 지도에 여욱나뭇잎모양으로 표시가 된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하시면서 하면 편할것 같네요!




모동숲 미술품 by.byulha.xlsx


▲ 미술품 가품 진품 정리 엑셀 다운로드 by. 별도 달도 따도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