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숲 이스터에그 이벤트 시작!

반응형










드디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나오고 첫번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만우절을 기념하여 이스터에그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4월 01일 부터 4월 12일 까지라고 합니다. 만약 타임슬립 해놓으신 분들은 리얼타임으로 해도 안뜨신 다면 한번더 타임 슬립을 해놓으시면 뜨더라고요!


이 이벤트는 북반구, 남반구 모두 즐길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따로 업데이트는 안했지만 최신의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 해놓으라고는 하니 확인 필수!







처음 이벤트가 시작되는거를 알게 되는 것은 게임을 키고 너구리가 뜨면 너구리가 이벤트가 시작되었다면서 알려주고, 우편함으로 가면 사진과 같이 토빗이 이벤트에 대한 내용과 함께 이스터 침대의 레시피를 보내줍니다.







이 레시피만 봐도 여러 달걀 종류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각종 에그 레시피들은 바닷가에 떠밀려온 보틀에 있거나 달걀을 획득하다 보면 자동으로 얻는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하늘을 날라다니는 풍선도 선물대신 레시피를 주네요. 



▼ 동물의 숲 이벤트 관련 영상










영상에서도 보이듯이 여러 이스터에그 관련 가구들과 장식물들을 만들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에그 의자 에그 탁자를 비롯해 에그 풍선도 있고 별에별게 다 있네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