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폰허브 영상 다운로드 광고없이 받는 방법

반응형



다들 정부 규제때문에 들어가기도 힘들어서 매번 우회해서 들어가기는 귀찮고, 들어가도 막상 거기서 거기인 영상들만 있어서 볼게 많이 없으실 겁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영상들을 다운을 받고, 따로 보관해 두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폰허브의 다운로드 기준은 꽤나 비싼돈을 결제해야 하기 때문에 결제하기가 상당히 껄끄러우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폰허브 영상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1.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






먼저 기본으로는 구글 크롬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에는 개인 개발자들이 크롬 이용에 편리한 확장 프로그램이란 것을 따로 올려주는데요. 역시 여기도 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pornhub-video-download-fo/bnjejlnijhmpojpckfkhajjknjamcnok?hl=ko


URL클릭후 이동해주신 뒤에, Chrome에 추가를 눌러주시면 오른쪽 위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뜨면 설치가 완료된겁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셨다면, 이제 우회를 해준뒤에 폰허브로 들어가 자신이 다운받고 싶은 영상으로 들어가신 뒤에,

아까 크롬 오른쪽 위에 다운로드 아이콘을 누르면 저런식으로 원하는 화질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2. 9Xbuddy를 이용한 다운로드 방법




다른 사이트들도 몇개 있는것 같지만 이 사이트가 광고도 없어서 이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https://9xbuddy.org/ko


이 방법은 먼저 우회해서 폰허브에서 다운받고 싶은 영상을 재생까지 들어가 주신후에, URL(주소복사)를 해서 네모칸 안에 넣으신 뒤, 다운로드만 누르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고 밑으로 스크롤해서 내려주시면 확장명과 비디오 품질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옆에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