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윈도우10 정품인증 원클릭해결[KMSAUTO]

반응형







윈도우를 재설치 하셨거나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매우 귀찮게 정품인증을 하지 않았다며 오른쪽 아래에 정품인증을 받지 않았다고 메세지가 뜨거나 컴퓨터를 킬때 마다 정품인증 키를 입력하라고 창이 뜨기도 하면서 사용자를 괴롭게 만듭니다. 


오늘은 사기에는 몇십만원이나 되가지고 사기는 부담스러운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원클릭에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MSAUTO'를 이용한 원클릭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는 윈도우10 정품을 자동으로 인증해주는 프로그램으로써, 정품인증 뿐만 아니라 다른 오피스 프로그램 (한글, 엑셀등등)도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는 없지만 Windows Defender가 잡기 때문에 윈도우 디펜더를 끄고 실행을 해야 합니다.



'Windows Defender' 끄는 방법





먼저 'KMSAUTO'는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크랙 프로그램이므로, 디펜더에 감지가 됩니다. 저희는 정품 인증만 하고 다시 켜주면 됩니다. 먼저 윈도우 왼쪽 아래에 윈도우아이콘을 누르시고 설정으로 들어가 주신 뒤에, 업데이트 및 보안으로 들어가 주면 위에 사진처럼 나옵니다.  






보호 영역에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면 위에 사진같이 뜨는데 거기에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이 있습니다. 거기 밑에 있는 '설정 관리'로 들어가 줍시다.




그러면 이런 식으로 세부 사항이 나오게 되는데 이중에서 실시간 보호를 꺼줍시다. 그러면 윈도우 디펜더 해제 설정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KMSAUTO NET.zip


비번: dobby


      ▲윈도우10 정품인증 프로그램 다운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고, 압축을 푸시면 'KMSAuto Net'과 'KMSCleaner' 두개가 있습니다.

KMSAuto는 윈도우, 오피스 정품 인증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고 KMSCleaner는 정품 인증 받았던 내역들을 초기화를 시키실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해야하기 때문에 KMSAuto Net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주신 뒤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 줍니다.


그럼 해당 이미지 처럼 나오는데 Activation을 누르신 뒤에 Activate Windows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을 등록을 시작합니다.


다되면 사진같이 아래에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가 나오면서 정품인증이 마무리 되었다는 글씨가 나옵니다.





정품 인증이 되었는지 확인을 하려면 컴퓨터 아이콘 오른쪽 클릭> 속성으로 들어가셔서 맨아래에 보시면 되는 것도 있고

사진처럼 윈도우 왼쪽 아래에 돋보기 모양을 누르시고 정품을 검색하시면 정품 인증 문제 해결에 들어가셔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같이 정품인증을 받았다는 메세지가 떠있으면 성공입니다!

여기까지 따라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가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할때마다 정품인증이 풀릴 때가 있는데 그때는 다시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