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숲 돈[벨]버는 쉬운 방법!

반응형


요새 닌텐도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한창 인기입니다. 의지의 한국인들답게 벌써 너구리에게 빚진 대출금을 다 갚은 뒤에, 지형을 바꾸신 분도 계시고, 아직 천천히 힐링하시면서 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숲 돈[벨] 버는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들도 어느정도 마일리지나 벨이 필요합니다.



1. 타란튤라(섬) 작업




[ 타란튤라는 11월~4월 사이 저녁 7시 부터 새벽 4시에 스폰]

시간이 다르신 분은 닌텐도 설정가셔서 시간 설정 하셔야 마일리지섬에 가서 이 작업이 가능합니다.(곤충이 아예없는 섬과 나비만 나오는 섬은 안됩니다.)


이 방법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타란튤라가 많이 뜨는 타란튤라섬이 있지만 이 섬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마일리지 섬으로 가서 인공적으로 조금씩이나마 타란튤라를 만들어 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일리지 티켓을 이용하여 마일리지 섬을 가주신 뒤에, 그 섬에 있는 꽃, 바위, 나무(굳이 벨 필요는 없지만 시야가 방해됨) 참고로 나무는 베신 뒤에 삽을 이용하여 뿌리 기둥까지 제거해야 합니다.


만약 언덕이 있다면 그 위에 나무나 꽃을 제거하신 뒤에 삽으로 곤충이 안나오게 언덕땅을 모두 파버립니다.


그렇게 제거 작업이 끝나셨다면 해변 바위에 있는 벌레를 밟아서 쫓아내고, 숲에 있는 곤충들도 제거를 하다보면 타란튤라가 나옵니다. 


이 타란튤라는 잠자리채를 들었을 때만 공격하는데 평소에는 강을 건널수 있는 장대같은 것을 들고다니다가 거리를 조금 벌리고 잠자리 채를 들어 채집 준비 자세를 하며 가까이 가줍니다.



                                                  

                                                                



잠자리 채를 들고 가까이 가면 왼쪽 사진 처럼 공격 자세를 취하는데요. 이 때는 움직이지 말다가 오른쪽 사진 처럼 다리를 내렸을 때 가까이 가시면서 채집 거리를 좁혀서 거리가 됐다 싶으시면 잡으면 됩니다.


컨트롤에 자신 있다 하시는 분들은 유인하셔서 거리를 벌리신 뒤에 빽샷으로 잡으셔도 됩니다.(생각보다 개빡셈)



2. 카페나 커뮤니티를 이용한 무주식 방법



https://cafe.naver.com/wtac [동물의숲 대표 네이버 카페]







이 곳은 닌텐도를 인증해야지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하신 뒤에 규정에 맞춰서 자신의 닌텐도를 인증을 하고 모동숲 무주식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 곳에서 위의 사진같이 500벨 이상 되는 사람을 구하거나 자신의 섬에서 90벨쯤에 무를 살수 있을때 교환을 하거나 할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한번 갈 때마다 1~2덩(1덩당 99,000벨)이나 1마일리지 티켓으로 갈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조건에 댓글을 다셔서 쳇으로 대화하시면서 사두신 무들을 비싸게 파는 곳에 가셔서 팔면 금방 큰돈을 버실수가 있으실 겁니다.


만약 마일리지가 부족하시면 닌텐도 설정으로 가셔서 날짜를 하루씩 뒤에 하시면서 출석체크 마일리지를 버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