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 모바일우회 'Safevisit'이제는 필수

반응형





 벌써 정부에서의 HTTPS차단이 1년이나 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불법 음란물 사이트나 도박 사이트들 때문에라고 하면서 사람들의 인터넷 자유를 차단을 하였죠... 사실 저는 HTTPS차단을 하고 나서 우회법들이 나오면 그 우회법들도 막을 거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그러지는 않고 오히려 시간이 지나고 나니 엄청 조용히 묻혔죠??


그 동안에 많은 HTTPS우회를 할 수가 있는 어플, 프로그램 등등이 나왔었는데 그 중에서 제가 추천 드리는 것은 안드로이드 핸드폰만 가능하지만 매우 간단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빠른 속도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SAFEVISIT'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SAFEVISIT'으로 HTTPS, SNI 원클릭 우회하기






사실 SAFEVISIT은 PC버전도 있지만 요새는 PC버전은 막혀 있는지 저만 안되는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모바일 버전의 SAFEVISIT만 사용을 합니다.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safevisit.android




SAFEVISIT의 기능을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 차단된 웹사이트와 서비스 접근

- 방문 웹사이트 감시 방지

-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

- 네트워크 패킷의 파편화

- 100% 무료의 소프트웨어(광고도없음)

- 68개의 백신에서 안전한 소프트웨어로 인정




이정도의 기능이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SAFEVISIT'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을 시키면 저화면인데 저기서 Connect만 누르기만 하면 바로 우회 기능이 켜집니다. 그 아래에는 자신의 어플을 바로 실행시킬수가 있는 바로가기 어플을 추가할 수가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