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크롬 유용한 확장프로그램 Best모음!

반응형




구글 크롬의 장점 중에 하나는 따로 사람들이 만들어놓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는 것인데요. 오늘은 제가 써본 것들 중에 괜찮은 확장 프로그램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Automatic 4K/HD for Youtube



다운로드 경로: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utomatic-4khd-for-youtub/cibiggmomlagpmfeoohfeogifanfjkma?hl=ko







이 확장 프로그램은 유튜브 시청시에 유튜브 화질이 자동으로 되어 있는 것을 원하는 화질로 고정 시켜놓는 것인데요.


유튜브 보다가 다른 영상으로 넘어갈 때에 가끔 화질이 안좋게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따로 화질 설정을 안해도 되서 정말 좋습니다!




★ Enable Copy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막아놓은 사이트 들을 풀어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리뷰에서도 보이듯이 네이버 블로그들은 대부분 막혀있는데 네이버 블로그도 오른쪽 클릭이 가능해 복사가 됩니다!

특정 문구나 이모티콘 등등 복사하고 싶을 때에 유용합니다.






크롬 오른쪽 위에 보시면 체크모양이 있는데 이거를 눌러서 체크모양이 진하게 되야 허용이 됩니다.



★ Auto History Wipe







크롬의 인터넷 방문기록 캐시 등등 주기적으로 삭제하면 불필요한 용량을 아낄 수가 있습니다.
구글 크롬을 키거나 끌때에 자동으로 원하는 기록을 삭제해줘서 크롬 관리에 유용합니다.

 
이 밖에도 넷플릭스 오프닝 자동으로 넘기기 등등 있지만 글이 길어져서 이만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